Loading...

회원가입

이용약관/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필수)
제 1 장 [총칙] 제 1조 목적 본 이용약관(이하’약관’)은 브레인힐에듀(이하 ‘회사’)에서 운영하는 브레인힐에듀 어플리케이션과 웹사이트 (www.brainhealedu.co.kr, intro.brainhealedu.co.kr)을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개인회원 :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본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회원가입 신청서를 제출하고,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서비스 이용계약이 체결 되어 서비스를 제공 받는 사람을 말합니다. - 회원ID : 회원이 브레인힐에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회원이 정한 이메일 기반의 고유 식별 기호입니다. - 비밀번호 : 회원의 비밀 보호를 위해 회원이 선정하는 문자 또는 숫자입니다. 제 3조 약관의 효력과 수정 1. 회사는 불가피한 경우 본 약관의 내용을 수정 할 수 있습니다. 2. 수정 시에는 수정사항을 공지사항에 게재 또는 기타의 방법을 통해 기간을 정하여 공시하며, 공시즉시 효력을 지닙니다. 3. 가입한 모든 회원은 최근 공지된 약관을 적용 받게 되므로, 회사의 공지사항 및 본 약관의 변경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셔야 합니다. 또한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것은 약관의 내용을 수락하고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4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에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등 기타 관계법령 규정에 준합니다. 제 5조 회원가입 1.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는 회사자 제공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입력 후 “약관에 동의 후” 입력 완료를 거쳐, 회원 가입을 신청합니다. 2. 회원이 입력한 정보는 전부 사실로 간주합니다. 입력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차명, 비실명, 허위정보 등)와 타인의 정보를 도용한 사실이 명백하게 확인 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회원의 권한을 삭제하며 서비스의 전면적인 이용을 거부 할 수 있고, 이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은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또한 의심되는 경우 확인을 위하여 위하여 재증명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의 상태와 이용기간, 이용횟수, 서비스 접근 방식 등에 따라 합리적인 기준을 통해 서비스 범위에 차등을 둘 수 있으며, 회원은 상기 내용에 따라 서비스 이용에 제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위 1항목과 같은 방법으로 회원 가입을 신청한 회원이 아래의 각 호에 해당하는 조건을 충족 하지 못할 경우 회원가입 승낙을 유보 또는 거부 할 수 있습니다. A. 등록내용 허위게재 (타인명의 휴대폰 도용등) 사실이 있는 경우 B. 가입 신청 회원이 브레인힐에듀 약관 및 서비스 이용에 관한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회원자격을 상실 된 자. C. 사회적 질서 및 미풍양속에 문란이 되는 행위자. D. 법률혼 및 사실혼 상태이거나 이에 준하는 자 E. 영리 추구를 목적으로 브레인힐에듀 서비스에 가입 하고자 하는 자 G. 금치산자 및 그에 해당하는 자 H. 기타 회사의 여건상 이용승낙이 곤란하거나 가입결격 사유에 해당한 자. I. 회원가입 계약 성립 시점은, 회사의 가입 승낙이 가입 신청자에게 도달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개정 "주민등록법"에 의해 타인의 주민등록번호를 부정 사용하는 자는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관련법률: 주민등록법 제37조(벌칙) 제9호(2009년04월01일 시행) 제 6조 회원 승인 심사 1. 브레인힐에듀 서비스는 프로필정보를 등록를 완료한 회원들을 중심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원 승인이란, 양질의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회원 가입을 완료하고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 기본적으로 프로필정보(ex: 프로필사진, 프로필정보)을 심사하는 과정을 의미합니다. 2. 브레인힐에듀에서는 회원들의 편의를 위해 후승인 심사제도를 운영하며, 이 과정에서 승인 심사에 부적격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원에게 프로필 수정요청을 할 수 있으며, 회원은 수정 후 브레인힐에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브레인힐에듀에서는 회원의 프로필 수정에 대한 모니터링이 이루어지며 프로필 관리 목적에 필요한 경우 심사 담당자 및 운영자에 의해 프로필의 작성내용이 수정 및 삭제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회사에서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경우에는 승인을 임의로 보류 및 탈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제 7 조 서비스의 종류 및 범위 1. 회원은 무료로 브레인힐에듀 서비스에 가입하여 회원이 될 수 있습니다. 2. 가입 후 회원은 결혼 또는 재혼을 원하는 회원의 프로필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3. 유료아이템 A. 브레인힐에듀에 등록된 결혼 또는 재혼을 원하는 이성의 프로필을 확인 후 연락하고자 할 때에는 이용권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B. 유료아이템의 구매에 있어서는 회원 가입과는 별도의 추가적인 결제과정(휴대폰,계좌이체,신용카드,구글 인앱결제 등)을 거치며 회원의 동의 하에 결제하도록 합니다. C. 구매한 이용권은 ‘이용권관리’에서 확인가능하며, 이용중에도 추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템의 종류 및 가격은 회사의 운영 방침에 따라 추가, 수정, 보안, 중지,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D. 회사는 아이템의 사용기한 중 회사의 서비스 내용의 변경 및 아이템 정책에 따라 기존 아이템의 기능을 변경하거나, 사용이 불가능하도록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유료로 구매한 회원에 한해 기존 아이템의 잔여 기간을 산정한 뒤 등가의 신규 아이템이나 기존 아이템으로 보상합니다. 4. 회사에서는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회원들의 프로필 수정, 보안, 중지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당사의 내부 규정에 따라 일부 서비스 이용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5. 브레인힐에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범위는 브레인힐에듀의 웹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상에서의 회원이 입력한 프로필 상세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끝으로 합니다. 6. 브레인힐에듀에서 회원들간 행위의 책임은 회원들에게 귀속됩니다. 따라서 실제 만남이나 연락은 신중히 결정하시고 안전한 장소와 시각에 만나시기 바랍니다. 회사에서는 신고된 회원의 행위가 추후 다른 회원에게 추가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문제 회원을 홀딩 및 탈퇴 혹은 아이디 영구삭제, 등의 후속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제 8조 권리의 귀속 및 저작물의 이용 1.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 등(이하 "게시물 등"이라 합니다)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2. 게시물 등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탈퇴 후에도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서비스 이용 중 고객센터 또는 각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 등에 대해 삭제, 검색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탈퇴 후에 이런 조치가 필요할 경우 고객센터로 요청해야 하며 회사는 이에 따라 즉시 조치를 취합니다. 제 9조 결제, 결제취소 및 환불 1.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결제수단을 통해 유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결제가 비정상적으로 처리되어 정상처리를 요청할 경우 회사는 회원의 결제금액을 정상처리 할 의무를 가집니다. 2. 회사는 부정한 방법 또는 회사가 금지한 방법을 통해 충전 및 결제된 금액에 대해서는 이를 취소하거나 환불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다음 각 호의 사유가 있으면 아래의 4항의 규정에 따라서 회사로부터 결제 취소, 환불 및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A. 결제를 통해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전무하며 그에 대한 책임이 전적으로 회사에 있을 경우 (단, 시스템 정기 점검, 등 불가피한 경우는 제외) B. 회사 또는 결제대행사의 시스템의 오류로 인하여 결제기록이 중복으로 발생한 경우 C. 서비스 중단 등의 회사의 잘못으로 인해 회사가 회원에게 해지를 통보하는 경우 D. 기타 소비자 보호를 위하여 당사에서 따로 정하는 경우. 4. 결제취소 또는 환불 절차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A. 환불을 원하는 회원은 회원 본인임을 인증하는 절차를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하셔야 하며 이와 동시에 환불을 신청하여야 합니다. B. 회사는 환불 신청이 정당함을 심사한 후 정당한 이유가 있음으로 판명된 회원에게 환불합니다. C. 회사는 회원에게 환불되어야 할 금액을 회원에게 통보하고 난 후 회원이 결제한 방법으로 해당 환불 및 결제 취소 처리합니다. D. 환불금액은 결제서비스 제공자(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이동통신사 스토어)가 정한 결제수수료 30% 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합니다. 5. 회원이 이용약관 및 서비스 이용정책을 위반한 행위로 인한 사용정지 또는 강제탈퇴 되는 경우 환불 및 보상하지 않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이 유료 아이템을 이용하는 중이거나 이용한 후 해당 이용료를 환불하지 않습니다. 7. 회사는 아이템 구매 창에 명시한 바와 마찬가지로, 회원이 아이템 구매 후 일방적인 회원의 변심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8. 회원이 자진탈퇴로 인해 계약이 해지되는 경우, 회원이 보유한 아이템은 자동으로 소멸되어 복구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9. 신원 인증과정에서 회원의 등록정보가 허위 정보로 판명되거나 가입 조건에 부합되지 않는 점이 판명될 경우 회원 본인의 귀책사유로 인한 것은 강제 탈퇴 및 홀딩 처리가 가능하며 환불 및 보상이 불가능합니다. 10.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12. 회사는 아래 각 항목에 해당하는 경우 환불을 하지 않습니다. - 다른 이용자로부터 선물 받은 아이템의 경우 - 이벤트 당첨 또는 참여로 적립 받은 아이템의 경우 - 인터넷 서비스 내에서 활동 등으로 회사로부터 적립 받은 경우 - 회원이 이용약관 및 정책을 위반하여 이용정지 및 강제탈퇴 되는 경우 - 기타 이용자가 직접 결제하지 않은 경우 제 10조 회사의 의무 1. 브레인힐에듀는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2. 브레인힐에듀에서는 브레인힐에듀가 정한 약관 및 운영 정책을 위반하는 불량 회원들을 강제 탈퇴 혹은 관계 법령에 따라 법적 절차를 진행 할 의무를 가집니다. 3. 회사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에 따라 회원이 회원 가입 신청 시 기록한 개인정보, 이후에 추가로 기록한 개인정보 및 서비스 이용 중 생성되는 개인정보를 보호하여야 합니다. 4. 회사의 임직원은 서비스 제공과 관련, 회원의 개인정보를 브레인힐에듀 회원 외에는 제3자에게 누설 또는 배포해서는 안되며, 이를 어길 시 직위해제의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5. 브레인힐에듀는 정기적으로 회원에게 당사의 서비스 내용 및 이용 안내에 대한 정기적인 서신을 보냅니다. (공지, 문자, e-mail 등) 6.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회원과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이용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제 11조 회원의 의무 1. 회원 가입 시 작성되는 프로필(개인정보)은 사실이어야 합니다. 또한 일정기간이 경과한 뒤 변경되는 개인 정보는 지속적으로 본인이 정보를 갱신하여야 하며 중매회원 및 가족회원의 정보는 정보를 등록한 중매인과 가족 등이 갱신하여야 합니다 이를 성실히 이행하지 않은 상황에서의 불이익은 개인의 책임 입니다. 2. 개인회원, 중매회원 및 가족회원 등이 입력 등록한 개인정보는 진실하여야 하며 만일 위 정보가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적발되어 다른 회원에게 정신적, 물질적 손해가 발생할 경우 위 문제의 책임은 정보를 등록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3. 회원의 거짓된 정보에 관련하여 타 회원의 피해가 발생할 경우, 민 형사상의 책임은 개인 정보를 허위로 게재한 회원에게 귀속 됩니다. 4. 브레인힐에듀에서는 회원 정보에 대한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회원간의 만남에 발생 할 문제의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 본인에게 주어짐으로, 신중히 검토한 후 서비스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5. 회원은 항상 공지 내용을 숙지 하여야 합니다. 위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지 않은 상황에서의 문제는 회원의 책임에 귀속 됩니다. 6. 회원은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A 브레인힐에듀 어플리케이션 및 사이트의 회원정보를 부정하게 취득하는 행위 B 브레인힐에듀 어플리케이션 및 사이트를 해킹 또는 유사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정상적인 운영을 어렵게 하는 행위 (예: 해킹 또는 바이러스 프로그램) C 상대방의 ID와 비밀번호를 도용하는 행위 D 개인 정보를 허위 또는 타인의 것으로 등록하는 행위 E 상대방에 대한 비방의 글 또는 인격모독에 해당하는 글 F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저해하는 저작물을 등록 또는 유통시킨 자. G 사이트 내, 불법적으로 물건을 판매하거나 상행위를 하는 자 H 음란물 및 동영상을 유포하는 자. I 프로필 및 개인 정보(키워드, 사진, 이름, 연락처, 등)을 외부로 유출하는 행위자. J 기타 브레인힐에듀 이용정책 내용을 위반하는 자 위 6항 각 호에 해당 사항에 명시한 내용을 위반한 회원은 강제 탈퇴 처리 될 수 있으며, 민 형사상의 책임을 지게 됩니다. 7. 브레인힐에듀 회원의 권한은 제3자에게 양도 및 판매가 불가능합니다. 8. 회원 본인이 프로필 내 또는 PR메시지에서 일체의 개인의 연락처(SNS계정, E-mail, 블로그, 휴대폰 번호 등)를 게재 할 경우 강제로 탈퇴 처리 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피해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9. 본 약관을 위반 하거나, 기타 대한민국 관계 법령에 위반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경고 없이 회원의 권한이 박탈되며, 이로 인한 어떠한 보상도 회사는 회원에게 부여하지 않습니다. 제 12조 계약의 종료 브레인힐에듀는 다음과 같은 조건을 계약의 종료 조건으로 인정합니다. 1. 회원의 자의에 의한 탈퇴 신청 (홈페이지 탈퇴 및 자신의 의사를 브레인힐에듀에 알린 경우) 2. 회원의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지 않거나, 약관에서 정한 회원의 의무 및 브레인힐에듀 운영정책에 위반하는 행위를 한 회원은 사전 동의 없이 강제 탈퇴 처리할 수 있습니다. 3. 기타 회원의 여건상 지속적인 계약을 이행하지 못한다고 판단될 경우 임의탈퇴 처리할 수 있습니다. (예: 사망 또는 행방불명, 2개월 이상 활동을 하지 않는 휴면계정 회원 등) 제 13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운영을 하지 못해 발생하는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한 책임을 면제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소 선택 또는 이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제공한 회원의 개인 정보의 신뢰도 및 정확도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6. 회사의 게시물에 회원이 게재한 글의 저작권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이 정보의 진실성 및 저작권에 위배되어 민 형사 상의 문제가 발생 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7.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서버의 보수로 인한 교체, 일시 정지, 리뉴얼 작업이 발생할 경우 책임이 면제 됩니다. 8. 회원의 개인 정보에 부주의에 의하여 내부적인 공지 사항이 전달이 안된 경우에 그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9. 회사는 회원 신원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또한 브레인힐에듀 회원이 다른 브레인힐에듀 회원에게 경제적, 정신적, 물질적 피해를 가해도 그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10. 회사의 사이트에 게재된 제3의 사이트 주소에 관하여 회사는 어떠한 통제권도 없으며 이로 인하여 발생 되어지는 손해는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11.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 규정을 위배하여 발생한 손실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2. 회원이 공개를 허락한 자료에 대해여 발생되는 모든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의 책임이 면제 됩니다. 13. 브레인힐에듀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ID 또는 회원의 권한을 판매 및 양도할 경우, 회원 자격 박탈 및 민, 형사상의 고발을 취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모든 피해는 불법으로 회원권한을 판매/양도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부칙 1. 이 약관은 2019년 4월 23일부터 적용됩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필수)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브레인힐에듀(이하 "회사")에서 제공하는 "브레인힐에듀"에서 제공하는 제반 서비스(이하 "서비스")에 접속과 사용자에 의해서 업로드 및 다운로드 되어 표시되는 모든 정보, 텍스트, 이미지 및 기타 자료를 이용하는 이용자(이하 "회원")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권리 및 의무와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게시와 효력, 개정 1. 회사는 서비스의 메인 페이지에 본 약관을 게시합니다. 2. 회사는 관련법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약관이 변경될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7일 전에 서비스 페이지에 이를 공지합니다. 3. 회원은 회사가 전항에 따라 변경하는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이 경우 회원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 중단 및 탈퇴 페이지에서 의사를 표시하고 서비스 이용종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가 회원에게 변경된 약관의 내용을 통보하면서 회원에게 '7일 이내 의사표시를 하지 않을 경우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히 통지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는 회원이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제3조 약관의 해석과 예외 준칙 1. 회사는 제공하는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 개별 서비스의 이용약관을 우선하여 적용합니다. 2.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콘텐츠산업진흥법」 등 관련법령 또는 상 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1. 서비스: 개인용 컴퓨터 (PC), TV, 휴대형 단말기, 전기통신설비 등 포함 각종 유무선 장치와 같이 구현되는 단말기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브레인힐에듀" 및 "브레인힐에듀"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회원: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사용자를 의미합니다. 3. 아이디: 회원의 식별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한 문자 및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4. 비밀번호: 회원의 개인 정보 및 확인을 위해서 회원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5. 도메인: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사가 부여한 고유한 인터넷 주소를 의미합니다. 회사는 제공하는 제반 서비스를 위해서 서비스에 따라 별도의 도메인 주소를 추가적으로 제공합니다. 6. 게시물: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이 서비스에 게시한 문자, 문서, 그림, 음성, 링크, 파일 혹은 이들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정보 등 모든 정보나 자료를 의미합니다. 7. 유료서비스: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각종 온라인디지털콘텐츠 및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8. 페소: 서비스를 이용 또는 구매하기 위해 사용되는 가상의 화폐 단위로서 회원이 대금을 지급하고 구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9. 정기권: 구입 시점으로부터 서비스 내 특정 기능을 일정 기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기간제 이용권을 의미합니다. 10. 구독 상품: 정기권과 페소 아이템으로 이루어진 매월 자동 결제되는 패키지 상품을 의미합니다. 제5조 이용계약의 체결 1. 이용계약은 회원이 "브레인힐에듀" 서비스 및 제반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한 후 이용신청을 하고 신청한 내용에 대해서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회사는 이용약관에 동의한 후 이용 신청한 사용자에 대해서 원칙적으로 접수 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업무 수행 상 또는 기술 상 지장이 있을 경우 일정시간 가입승인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해서 승낙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2. 제3자의 전자우편 주소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3.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필수적으로 입력을 요청한 부분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 부정한 용도로 서비스를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5.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6. 회사의 정책에 적합하지 않는 회원으로 판단되는 경우나 서비스 제공이 곤란한 경우 7. 회원의 이용 목적이나 서비스 이용 방법이 회사의 재산권이나 영업권을 침해하거나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8. 비정상적인 방법을 통하여 아이디 및 도메인을 대량으로 생성하는 행위 9. 교제하는 이성이 있거나 기혼자임이 확인되는 경우 4.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5. 회원은 회원 가입 시 기재한 개인정보의 내용에 변경이 발생한 경우, 즉시 변경사항을 정정하여 기재하여야 합니다. 변경의 지체로 인하여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관련 법률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정한 바에 따라 회원에게 요청하는 회원정보 및 기타정보 항목을 추가, 삭제 등 변경하여 수집 및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6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1.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중단하거나 회원이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철회한 경우에는 신속하게 회원의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단,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률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일정 정보는 보관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관계 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추가적인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의 별도 동의 없이 회원의 계정정보를 포함한 일체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공개하거나 제공하지 아니합니다. 5. 회사는 향후 제공하는 서비스에서 회원의 편의를 위해서 회원의 계정 정보를 사용할 수 있도록 링크 및 기타 방법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7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 1. 회원은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해서 관리책임이 있습니다. 2.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제공하여서는 안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소홀히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 상의 손해 또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제3자의 부정이용 등으로 인한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제8조 결제, 환불 및 결제 취소 1.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결제수단을 통해 유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결제가 비정상적으로 처리되어 정상처리를 요청할 경우 회사는 회원의 결제금액을 정상처리 할 의무를 가집니다. 2. 회사는 부정한 방법 또는 회사가 금지한 방법을 통해 충전 및 결제된 금액에 대해서는 이를 취소하거나 환불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다음 각 호의 사유가 있으면 아래의 4항의 규정에 따라서 회사로부터 결제 취소, 환불 및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결제를 통해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전무하며 그에 대한 책임이 전적으로 회사에 있을 경우 (단, 사전 공지된 시스템 정기 점검 등의 불가피한 경우는 제외) 2. 회사 또는 결제대행사의 시스템의 오류로 인하여 결제기록이 중복으로 발생한 경우 3. 서비스 종료 등의 명목으로 회사가 회원에게 해지를 통보하는 경우 4. 기타 소비자 보호를 위하여 당사에서 따로 정하는 경우. 5. 회원이 구입한 아이템을 유료 결제 후 7일 이내에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6. 미성년자가 디바이스에서 콘텐츠 구매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회사는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없으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그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며, 미성년자가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이 구매계약을 체결한 때에는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은 회사에 그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가 법정대리인이 범위를 정하여 처분을 허락한 재산으로 콘텐츠를 구매한 경우 또는 미성년자가 속임수로써 자기를 성년자로 믿게 하거나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있는 것으로 믿게 한 경우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7. 콘텐츠 구매계약의 당사자가 미성년자인지 여부는 결제가 진행된 디바이스, 결제 실행자 정보, 결제 수단 명의자 등을 근거로 판단합니다. 또한 회사는 정당한 취소인지를 확인하기 위해 미성년자 및 법정대리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위의 3항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라고 할지라도 묶음형으로 판매된 상품의 일부가 사용된 경우 청약철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5. 환불, 결제 취소 절차는 다음 각 항목과 같습니다. 1. 환불을 원하는 회원은 전자 우편을 통해 회원 본인임을 인증하는 절차를 거쳐 고객센터에 접수해야 하며 본인 인증과 동시에 환불을 신청하여야 합니다. (단, 브레인힐에듀 앱이나 계정을 삭제하더라도 결제, 구독 상품은 별도로 취소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의 환불 요청 사유가 적합한지를 판단하고 3항의 환불사유가 존재하며, 적합한 절차를 거친 것으로 판명된 회원에게 환불합니다. 3. 회사는 회원에게 환불되어야 할 금액 산정 방식과 절차를 회원에게 상세히 설명하고 난 후, 회원에게 해당 환불 및 결제 취소 처리합니다. 6. 회원은 구매시점으로부터 7일 이내인 경우 환불이 가능하며 구매시점 8일 이후에는 시스템 오류에 의한 미지급 등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정되는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7. 회원이 이용약관을 위반한 행위로 인해 사용금지, 강제탈퇴 등의 제재를 당하는 경우 위약벌로서 아이템 환불 및 보상이 불가합니다. 8. 회원의 자진탈퇴로 인해 계약이 해지되는 경우, 회원이 보유한 아이템은 자동으로 소멸되어 복구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9. 신원 인증과정에서 회원의 등록정보가 허위 정보로 판명되거나 가입 조건에 부합되지 않는 점이 판명될 경우 징계 및 강제 탈퇴가 되며 회원 본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 및 보상이 불가능합니다. 10.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32조에 의거하여 설치된 기관인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9조 페소 및 아이템의 사용 및 소멸 1. 페소 및 아이템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사용할 때 지불 수단으로 이용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구매한 페소 및 아이템의 사용기간은 구매일로부터 2년입니다. 해당 기간 내 사용하지 않은 페소 및 아이템은 소멸됩니다. 단, 구매한 아이템의 사용 기간이 정해져 있는 경우, 해당 기간 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3. 회사가 회원에게 무상으로 지급한 페소 및 아이템의 사용기간은 지급일로부터 1년입니다. 해당 기간 내 사용하지 않은 페소 및 아이템은 소멸됩니다. 단, 아이템의 사용 기간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 해당 기간 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4. 페소의 사용 순서는 유료 결제를 통해 제공된 것이 우선적으로 사용되고, 그 이후 무료 페소가 차감됩니다. 유료 페소및 아이템 만을 보유한 경우에는 먼저 획득한 순서대로 차감됩니다. 제10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현재 인터넷 보안기술의 발전수준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성격에 적합한 보안시스템을 갖추고 운영해야 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이때 처리과정에 대해서 고객에게 메일 및 게시판 등의 방법으로 안내합니다. 4.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준수합니다. 제11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1. 이용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 등록하는 경우 2. 타인의 정보를 도용 하는 경우 3. 회사의 운영자, 임직원, 회사를 사칭하는 경우 4.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을 하는 경우 5. 해킹을 통해서 다른 사용자의 정보를 취득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6. 회사와 다른 회원 및 기타 제3자를 희롱하거나, 위협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하는 경우 7. 외설, 폭력적인 메시지,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8. 자신의 종교적 신념을 표현하거나 타인의 종교를 비하하는 경우 9. 허위사실 유포 및 사기 행위를 하는 경우 10. 국내법상 온라인 판매가 금지된 제품의 거래나 홍보를 하는 경우 11. 장물, 마약/향 정신성 약품 등 국내 반입 및 판매가 금지된 제품의 판매나 홍보를 하는 경우 12. 매점매석과 같이 공정거래에 위반되는 행위를 하는 경우 13. 음란물 및 성인물을 게시하거나 판매 혹은 홍보를 하는 경우 14. 유흥업, 퇴폐향락업 및 불법업태에 관련한 사항을 게시하거나 홍보하는 경우 15. 정치적, 사회적인 물의를 일으킬 수 있는 행위를 하는 경우 16.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영업비밀, 특허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를 하는 경우 17.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악성코드나 데이터 등을 유포하는 경우 18. 기타 현행 법령에 위반되는 불법적인 행위를 하는 경우 19. 기타 "브레인힐에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또는 온라인 웹 페이지를 통하여 추가로 공지되는 사항에 위배되는 경우 20. 타인에게 동일한 사유로 2회 이상 신고당하거나 신고 사유가 입증된 경우 2. 회사는 회원이 전항에서 금지한 행위를 하는 경우, 위반 행위의 경중에 따라 서비스의 이용 제한 및 수사 기관에의 고발 조치 등 합당한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사전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및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제3자에게 양도, 증여, 대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이로 인해 회사에 손실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손해배상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은 회사의 사전 허락 없이 회사가 정한 이용 목적과 방법에 반하여 영업/광고활동 등을 할 수 없고, 회원의 서비스 이용이 회사의 재산권, 영업권 또는 비즈니스 모델을 침해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2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브레인힐에듀" 통합계정 서비스 2. 기타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 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2.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3. 회사는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공지사항 게시판 및 메일 등의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원과 별도로 서면 계약을 체결하여 "브레인힐에듀" 서비스 및 제반 서비스의 브랜드 특성을 이용할 수 있는 명시적인 권리를 부여하지 아니하는 한, 회원에게 회사 또는 "브레인힐에듀" 서비스의 상호, 상표, 서비스표, 로고, 도메인 네임 및 기타 식별력 있는 브랜드 특성을 이용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하지 않습니다. 5. "브레인힐에듀" 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계속 발전하고 있습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형태와 기능, 디자인 등 필요한 경우 수시로 변경되거나, 중단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 경우 개별적인 변경에 대해서 회원에게 사전 통지하지 않습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공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통하여 이를 공지합니다. 6. 전항에 의해서 제공되는 서비스가 변경 및 중단될 경우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해서는 회원에게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제13조 광고의 게제 1. 회사는 서비스 운영과 관련하여 회원정보, 고객이 입력한 정보를 활용하여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맞춤 광고 게재에 대해 동의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4조 전자우편을 통한 정보의 제공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회원이 제공한 전자우편 주소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운영을 위해 회원정보를 활용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이를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수신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의 동의여부와 상관없이 전자우편으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 1. 이용 신청에서 입력한 전자우편 주소의 소유를 확인하기 위해서 인증메일을 발송하는 경우 2. 회원의 정보가 변경되어 확인하기 위해서 인증메일을 발송하는 경우 3. 기타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회원이 반드시 알아야 하는 중대한 정보라고 회사가 판단하는 경우 제15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1. 회사는 천재지변이나 국가비상사태, 해결이 곤란한 기술적 결함 또는 서비스 운영의 심각한 변화 등 불가항력적인 경우가 발생 또는 발생이 예상될 때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예고 없이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를 이용하게 됨으로써 서비스 영역에서 발생하는 회원 사이의 문제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원의 관리 소홀로 인하여 ID 및 비밀번호의 유출로 인해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 상의 손해가 발생하거나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으로 회원의 의무조항을 위반한 경우 ID및 해당 도메인의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본 약관 제9조의 위반 행위를 조사하는 과정에서 당해 회원 ID 및 도메인이 특정 위반행위에 직접적으로 관련되어 있는 경우 등 다른 회원의 권익 보호 및 서비스의 질서유지를 위해 불가피할 경우에는 해당 ID 및 도메인의 이용을 일시적으로 정지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 회원은 "브레인힐에듀" 서비스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 등을 통해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게시물의 권리와 책임 1. 회원이 서비스 내에 작성한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링크 등의 기타 정보(이하 "게시물")에 대한 책임 및 권리는 게시물을 등록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작성한 콘텐츠에 대해서 감시 및 관리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해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등록하는 게시물의 신뢰성, 진실성, 정확성 등에 대해서 책임지지 않으며 보증하지 않습니다. 3.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 회사가 작성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이 단독 또는 공동으로 작성한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4.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하는 게시물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운영 및 홍보 등을 위해서 매체, 홈페이지, 자사의 다른 서비스, 기타의 방법(현재 알려져 있고 향후 개발되는 것을 포함)에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때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검색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이 회원탈퇴를 한 경우에는 본인이 생성한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단, 탈퇴 하기 전 본인의 게시물은 스스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게시물이 제3자에 의하여 보관되거나 무단복제 등을 통하여 복제됨으로써 해당 저작물이 삭제되지 않고 재 게시된 경우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본 약관 및 관계 법령을 위반한 회원의 경우 다른 회원을 보호하고, 법원, 수사기관 또는 관련 기관의 요청에 따른 증거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회원탈퇴 후에도 관계 법령이 허용하는 한도에서 회원의 아이디 및 회원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6. 회원의 게시물 또는 저작물이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함으로써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17조 게시물의 관리 1.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본 약관 및 기타 회사 정책, 관련법, 지적재산권, 공서양속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제18조 거래 행위에 대한 책임 1. 회사는 효율적인 서비스를 위한 시스템 운영 및 관리 책임만을 부담하며, 재화 또는 용역의 거래와 관련하여 구매자 또는 판매자를 대리하지 아니하고, 사용자 사이에 성립된 거래 및 사용자가 제공하고 등록한 정보에 대해서는 해당 사용자가 그에 대한 모든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시스템을 통하여 이루어지는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거래와 관련하여 판매의사 또는 구매의사의 존부 및 진정성, 등록물품의 품질, 완전성, 안정성, 적법성 및 타인의 권리에 대한 비침해성, 구매자 또는 판매자가 입력하는 정보 및 그 정보를 통하여 링크된 URL에 게재된 자료의 진실성 또는 적법성 등 일체에 대하여 보증하지 아니하며, 이와 관련한 일체의 위험과 책임은 해당 사용자가 전적으로 부담합니다. 3. 회사는 "브레인힐에듀" 를 기반으로 한 거래시스템만을 제공할 뿐이며, 거래 내용에 관한 모든 분쟁에 대해서는 해당 거래 당사자가 책임을 져야 합니다. 제19조 책임제한 1. 회사는 회원의 약관, 서비스 이용 방법 및 이용 기준을 준수하지 않는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통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보증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중지, 해결이 곤란한 기술적 결함 기타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6. 회사는 사전에 공지된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 대하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7. 회원은 자신의 결정에 의하여 회사의 서비스를 사용하여 특정 프로그램이나 정보 등을 다운받거나 접근함으로써 입게 되는 컴퓨터 시스템상의 손해나 데이터, 정보의 상실에 대한 책임을 집니다. 8. 회사는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9. 회원의 컴퓨터 오류,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의 부정확한 기재, 비밀번호 관리의 소홀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0. 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환경이나 회사의 관리 범위에 있지 아니한 보안 문제로 인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 또는 현재의 보안기술 수준으로 방어가 곤란한 네트워크 해킹 등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1. 회사는 서비스가 제공한 내용에 대한 중요 정보의 정확성, 내용, 완전성, 적법성, 신뢰성 등에 대하여 보증하거나 책임을 지지 않으며, 사이트의 삭제, 저장실패, 잘못된 인도, 정보에 대한 제공에 대한 궁극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내 또는 웹사이트상에 게시 또는 전송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완결성, 품질 등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2. 사용자가 자신의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 또는 제공함으로써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는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효용을 얻지 못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에 대한 취사 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14.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을 등록 전에 사전심사 하거나 상시적으로 게시물의 내용을 확인 또는 검토하여야 할 의무가 없으며, 그 결과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5. WiFi환경이 아닌 곳에서 접속하여 데이터 요금 발생 시, 사용자는 부과된 요금에 대해 회사에게 일체 지불 요청을 할 수 없습니다. 제20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1. 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제21조 회사의 연락처 회사의 상호 및 주소 등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호 : 브레인힐에듀 2. 대표자 : 이부영 3. 주소: 101-601.1374.gwaneum-dong,buk-gu,deagu41447, korea 4. 고객센터 : 010-9064-6502 시행일시: 2020년 4월 7일 시행